| |
|
|
|
|
|
|
모니터
모니터암
프린터,복합기,스캐너
키보드
마우스
네트워크,케이블,젠더 +
스피커,헤드셋
저장장치(외장하드/외장SSD)
화상캠,영상장비
USB,메모리카드,리더기 +
토너,잉크,용지
전산용품
소프트웨어(운영체제) +
기타
|
|
 |
| |
|
|
부팅디스켓으로 부팅후 포맷하라는게 |
|
COMPARA |
 |
03/05/31 9:30 |
|
312 |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이진우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무슨소린지 모르겠어요ㅠ_ㅠ 자세히 알려주세요..
부팅디스켓은... 윈도우 비상 시동디스크(?) 를 말하는거 같은데..
------------------------------------
시동디스크가 바로 부팅(시동)디스크 입니다.
컴퓨터를 잘 모르신다면 주위분에게 도움을 받으시는게 가장 빠릅니다.
포맷은 아주 간단하나 만일 파티션 작업이 안되어 있다면 파티션을 먼저 하신 후 포맷을 해야 합니다.
아니시면 윈도우2000이나 XP는 CD로 부팅이 가능하며 O/S 설치중 파티션 및 포맷 작업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그 후에 하는 설치 작업이 시간이 많이 걸리고 잘 모르시는 부분이 있기 때문에 잘 아시는 분에게
자문을 구하시는게 좋습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
|
|
|
|
|
|
|
 |
 |
 |
 |
|
이진우 |
03/05/30 |
1132 |
|
|
김도훈 |
03/05/29 |
1138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