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이 안돼요!!
COMPARA
03/05/31 9:24
286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박성인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어제 컴퓨터가 택배로 도착해서 제품을 설치했습니다.

O/S는 Win XP를 깔았구요..

그런데 인터넷이 안되더군요..
메인보드가 ASUS P4PE이라 내장형 LAN인데 같이있는 CD로 드라이버를 설치했거만.;; 설치는 완료가 됐다고 나오는데 막상 네트워크에 들어가보면 아무것도 없습니다.-_-; 로컬영역연결같은게요..

물론 랜선은 문제가 없습니다. 불도 다들어오고 바로 엊그제까지도 잘 사용하고 있었거든요. 그리고 저희집은 Ntopia라서 일반 랜과 동일하게 선만 꼽으면 바로됩니다.

참고로, 사운드는 잘 나옵니다.



------------------------------------

P4PE의 온보드랜은 브로드컴사의 4401로서 CD 셋업화면에서는 안 잡힙니다.

장치관리자에서 수동으로 위치지정으로 설치 하셔야 합니다

장치관리자에서 기타장치에 이더넷 콘트롤러가 있다면 안 잡힌것입니다.

다시 한 번 확인 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박성인 03/05/31 1258
고민정
03/05/30
1740
 
 
 
 
 
 
 
휴먼CNH
서울특별시 용산구 새창로45길 42, 3층(신계동)
법인명(상호):휴먼CNHㅣ대표자:최광진ㅣ개인정보관리책임자:최광진ㅣE-mail:webmaster@icompara.co.kr
사업자등록번호:825-18-02192ㅣ통신판매업신고:제2023-서울용산-1425호

대표전화: 02-3273-8244 | 팩스번호:02-706-1799

Copyrighⓒ 1999-2024 COMPAARA All rights re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