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모니터
모니터암
프린터,복합기,스캐너
키보드
마우스
네트워크,케이블,젠더 +
스피커,헤드셋
저장장치(외장하드/외장SSD)
화상캠,영상장비
USB,메모리카드,리더기 +
토너,잉크,용지
전산용품
소프트웨어(운영체제) +
기타
|
|
 |
| |
|
|
LAN이 안돼요!! |
|
COMPARA |
 |
03/05/31 9:24 |
|
286 |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박성인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어제 컴퓨터가 택배로 도착해서 제품을 설치했습니다.
O/S는 Win XP를 깔았구요..
그런데 인터넷이 안되더군요..
메인보드가 ASUS P4PE이라 내장형 LAN인데 같이있는 CD로 드라이버를 설치했거만.;; 설치는 완료가 됐다고 나오는데 막상 네트워크에 들어가보면 아무것도 없습니다.-_-; 로컬영역연결같은게요..
물론 랜선은 문제가 없습니다. 불도 다들어오고 바로 엊그제까지도 잘 사용하고 있었거든요. 그리고 저희집은 Ntopia라서 일반 랜과 동일하게 선만 꼽으면 바로됩니다.
참고로, 사운드는 잘 나옵니다.
------------------------------------
P4PE의 온보드랜은 브로드컴사의 4401로서 CD 셋업화면에서는 안 잡힙니다.
장치관리자에서 수동으로 위치지정으로 설치 하셔야 합니다
장치관리자에서 기타장치에 이더넷 콘트롤러가 있다면 안 잡힌것입니다.
다시 한 번 확인 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
|
|
|
|
|
|
|
 |
 |
 |
 |
|
박성인 |
03/05/31 |
1258 |
|
|
고민정 |
03/05/30 |
1740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