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모니터
모니터암
프린터,복합기,스캐너
키보드
마우스
네트워크,케이블,젠더 +
스피커,헤드셋
저장장치(외장하드/외장SSD)
화상캠,영상장비
USB,메모리카드,리더기 +
토너,잉크,용지
전산용품
소프트웨어(운영체제) +
기타
|
|
 |
| |
|
|
입금했는데요.. |
|
COMPARA |
 |
03/05/30 10:31 |
|
301 |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김도훈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방금 구입했습니다.
카드로 구입했는데 승인번호가 떨어진걸 보니 정상처리된듯 하군요..
글구 몇가지 부탁드릴 것이 있는데요..
우선 사업자용 세금계산서인가 무언가가 있더군요..
제가 지금 회사라 입력할것들을 알지 못해 그냥 넘어갔는데..
그거 조금 늦더라도 해주실수 있는지요..
담주 월요일쯤 팩스로 넣어드릴수 있는데...
글구 또하나는 피시가 꼭 토요일까지는 왔으면 합니다..
사용기를 읽으니 3일도 늦는거라는 말이 있던데..^^
왠만하면 꼭 토요일까지 보내주셨으면 하네요...
그리고 사실 조립피시를 사면서 완제품과 같은 완전 무결을 바라는것도
어쩜 욕심일수도 있겠죠. 그래두 여기 보니깐 평판이 무지 좋은거 같은
데 제꺼 만들어 주실때 좀 신경써서..^^ 건강하게 만들어 주세요..
그럼 모두 수고하십시오~
------------------------------------
고객님의 결제는 정상적으로 처리가 되었습니다.
발송은 오늘 바로 해 드리며 토요일날 받으실것 같습니다.
하지만 택배는 택배회사에서 하므로 특별한 사정이 생긴다면 하루 정도 늦는 경우도 있습니다.
하지만 서울 같은 경우는 거의 하루만에 도착을 합니다.
또한 3일정도 걸린다고 한 것은 사용기에서 보신것 같은데 a/s를 말씀하시는 겁니다.
저희는 a/s가 모두 택배로 이뤄지므로 고객님이 보내신 날 부터 받은 날까지 3일이 걸렸다는 말씀입니다.
그리고 세금게산서는 발행은 가능합니다.
현재 BC카드로 결제를 하셨는데 결제하신분의 카드가 사업자등록증에 명시된 분과 같아야만 합니다.
카드 소유주와 사업자분의 성함이 같아야만 발행이 가능합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
|
|
|
|
|
|
|
 |
 |
 |
 |
|
김도훈 |
03/05/29 |
1138 |
|
|
이진우 |
03/05/29 |
1311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