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모니터
모니터암
프린터,복합기,스캐너
키보드
마우스
네트워크,케이블,젠더 +
스피커,헤드셋
저장장치(외장하드/외장SSD)
화상캠,영상장비
USB,메모리카드,리더기 +
토너,잉크,용지
전산용품
소프트웨어(운영체제) +
기타
|
|
 |
| |
|
|
입금했는데요.. |
|
김도훈 |
 |
03/05/29 22:17 |
|
1136 |
|
방금 구입했습니다.
카드로 구입했는데 승인번호가 떨어진걸 보니 정상처리된듯 하군요..
글구 몇가지 부탁드릴 것이 있는데요..
우선 사업자용 세금계산서인가 무언가가 있더군요..
제가 지금 회사라 입력할것들을 알지 못해 그냥 넘어갔는데..
그거 조금 늦더라도 해주실수 있는지요..
담주 월요일쯤 팩스로 넣어드릴수 있는데...
글구 또하나는 피시가 꼭 토요일까지는 왔으면 합니다..
사용기를 읽으니 3일도 늦는거라는 말이 있던데..^^
왠만하면 꼭 토요일까지 보내주셨으면 하네요...
그리고 사실 조립피시를 사면서 완제품과 같은 완전 무결을 바라는것도
어쩜 욕심일수도 있겠죠. 그래두 여기 보니깐 평판이 무지 좋은거 같은
데 제꺼 만들어 주실때 좀 신경써서..^^ 건강하게 만들어 주세요..
그럼 모두 수고하십시오~
|
|
|
|
|
|
|
|
|
 |
 |
 |
 |
|
이진우 |
03/05/30 |
1132 |
|
|
이진우 |
03/05/29 |
1310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