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모니터
모니터암
프린터,복합기,스캐너
키보드
마우스
네트워크,케이블,젠더 +
스피커,헤드셋
저장장치(외장하드/외장SSD)
화상캠,영상장비
USB,메모리카드,리더기 +
토너,잉크,용지
전산용품
소프트웨어(운영체제) +
기타
|
|
 |
| |
|
|
안전모드에 들어가지지 않습니다. |
|
이진우 |
 |
03/05/29 19:15 |
|
1310 |
|
저번달부터 그런거 같은데.. 포맷하면 될줄 알았는데 (윈도우가 새로 깔리니까)
안돼더군요.. 도스에서 이런 에러가 나네요
choice 3 : safe mode ?? 이런거 뜨고..
windows is bypassing your startup files.
HIMEM is testing extended memory... done.
windows XMS driver version 3.95
extended memory specification (XMS) version 3.0
copyright 1988 - 1995 Microsoft corp
ERROR : HIMEM.SYS has detected unreliable MXS memory at address
013B1046 XMS Driver not installed
To countinue starting your computer. press Enter.
엔터 치면은 HIMEM.SYS 파일이 Missing 했다며.. 안돼는군요
윈도우 멈추었으니 alt + ctrl + del 로 재시작 하래요;;
왜이러죠.. 안전모드에 들어갈수도 없고.. 도스 문제인가..
해결책을 알고 싶습니다..
이거 때문인지 몰라도 파티션매직 으로 파티션을 나누려는데도 안돼네요
도스에서 에러라면서..
|
|
|
|
|
|
|
|
|
 |
 |
 |
 |
|
김도훈 |
03/05/29 |
1137 |
|
|
신정훈 |
03/05/29 |
1193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