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모니터
모니터암
프린터,복합기,스캐너
키보드
마우스
네트워크,케이블,젠더 +
스피커,헤드셋
저장장치(외장하드/외장SSD)
화상캠,영상장비
USB,메모리카드,리더기 +
토너,잉크,용지
전산용품
소프트웨어(운영체제) +
기타
|
|
 |
| |
|
|
컴퓨터 오작동--재질문입니다. |
|
신정훈 |
 |
03/05/29 16:39 |
|
1193 |
|
구입자 신정훈입니다..
제 주변의 친구들은 보드에 문제가 있는게 아니냐는 말을 하는데
일단 토요일에 택배를 보낼테니 a/s를 해보시고 저는 그냥 1:1 교환이
편할것 같은데요..
어차피 포맷하고 그러면 새 컴퓨터 같지가 않잖아요..
택배 보낼때 연결선이랑 같이 보낼까요 아니면 본체만 보낼까요?
|
|
|
|
|
|
|
|
|
 |
 |
 |
 |
|
이진우 |
03/05/29 |
1311 |
|
|
양동현 |
03/05/29 |
1198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