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모니터
모니터암
프린터,복합기,스캐너
키보드
마우스
네트워크,케이블,젠더 +
스피커,헤드셋
저장장치(외장하드/외장SSD)
화상캠,영상장비
USB,메모리카드,리더기 +
토너,잉크,용지
전산용품
소프트웨어(운영체제) +
기타
|
|
 |
| |
|
|
지포스4 mx440se 말인데요 |
|
COMPARA |
 |
03/05/29 11:16 |
|
367 |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양동현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안녕하세요..
지포스4 구입하엿는데요
그래픽카드를 AGP 슬롯에 꼽고 모니터 케이블에 연결한뒤
컴퓨터를 키면 잘나가다가 부팅하다가 마지막에 다운이 되버리네요
(안전모드로 부팅시에는 됨...노멀에선 다운됨..)
컴퓨터 사양은
인텔 팬티엄4 노스우드 2.4B
메인보드는 MSD Mini Star GL+ (SiS650GL)
그래픽(SiS315),사운드,랜 통합보드이구요..
제 보드와 맞지안는건가요?
아니면 그래픽카드가 불량인가요?
빠른답변 부탁드리구요
------------------------------------
먼저 온보드 vga 드라이버를 삭제후 주십시요.
그 후 cmos에서도 온보드 vga를 disable로 해 주신 후 초기 디스플레이를 agp 포트로 해 주십시요.
그 후 vga 장착 후 드라이버를 설치 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래도 안 되신다면 vga의 불량같습니다.
저희쪽으로 보내 주시면 검사후 교체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
|
|
|
|
|
|
|
 |
 |
 |
 |
|
양동현 |
03/05/29 |
1198 |
|
|
김선영 |
03/05/29 |
1272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