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모니터
모니터암
프린터,복합기,스캐너
키보드
마우스
네트워크,케이블,젠더 +
스피커,헤드셋
저장장치(외장하드/외장SSD)
화상캠,영상장비
USB,메모리카드,리더기 +
토너,잉크,용지
전산용품
소프트웨어(운영체제) +
기타
|
|
 |
| |
|
|
PARA 메카닉 DDR 4240BSS |
|
COMPARA |
 |
03/05/29 9:52 |
|
423 |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김선영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제가 추천을 해주어 친구가 여기서 저 컴터를 샀는데요,
오락을 할때 세로로 빨간줄이 막 나온다네요.
평상시엔 괜찮은데 오락을 할때 말이죠.
xp를 깔았꾸요.
지포스440이 xp와 호환이 안되나요?
드라이버가 첨부터 안잡혀서 씨디 넣고 까는데
로그테스트를 거치지 않았다면서
장치관리자 디스플레이어뎁터 아래 지포스이름앞에 모니터에 노란느낌표있는 아이콘으로
나타나던데요.
아! usb컨트롤러두 마찬가지고요.
윈도우 업데이트를 안해서 그런가요?
꼭 윈도우 업데이트를 해야하는지요?
업데이트가 안되서요..
만약에 그래픽카드가 호환이 안되서 그렇다면 그래픽카드 바꿔 주시는지요?
아니면 a/s를 맡기면 되는건지요?
아! 모니터때문에 그런 현상이 생기기도 하나요?
해결책을 알려주세요. ^^
------------------------------------
xp의 로그테스트란것은 그냥 무시하시고 설치 하시면 됩니다.
ms사에서 돈을 벌려는 정책으로밖에는 인식이 안 되는게 로그 테스트 입니다.
어떤 프로그램이고 ms사애 돈만 내면 그냥 통과가 대부분이 됩니다.
하지만 그 금액이 상당히 크므로 일일이 돈을 내고 할 수 없기 때문에 그런 메세지가 뜨는것입니다.
특히나 vga 드라이버는 수시로 업데이트가 되는데 업데이트 될때마다 로그테스트 비용을 낸다면
그 금액이 모두 일반 소비자에게 과중된다는것은 엄연한 사실입니다.
그러므로 로그 테스트는 무시 하셔도 됩니다.
유니버셜 콘트롤러는 usb2.0으로서 xp sp1을 설치 하신 후 메인보드 cd로 설치하시거나 업데이트가
안되신다면 저희 홈페이지에 자료실-메인보드 자료실의 via usb2.0 드라이버를 다운받아 설치하시면 됩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
|
|
|
|
|
|
|
 |
 |
 |
 |
|
김선영 |
03/05/29 |
1272 |
|
|
신정훈 |
03/05/28 |
1180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