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1 캐맥스피커 에대해서요 후면스피커가..
COMPARA
03/05/28 9:56
332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조원민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안녕하세요 운영자님 우선 스피커랑 사운드 카드 잘받았어요 ^^*
음 그런데 문제는 다 설치하고 했는데요
소리가 센터 하고 후면스피커가 안나오네요.. 어떻게 설치해야 소리가 나오죠?...^^; 빠른시일안에 답변부탁할께요..
질문이 허접하네요.. 말재주가 없어서요^^;
------------------------------------

사운드와 스피커가 5.1ch이라 해서 모든 소스가 다 5.1ch로 나오는것은 아닙니다.

사용하시는 소스(mp3,영화등)의 사우드 또한 5.1ch로 되어 있어야만 5.1ch로 나옵니다.

mp3는 대부분이 2ch로서 프론트만 소리가 나옵니다.

영화도 ac3코덱으로 되어 있다 하더라도 ac3코덱 설정을 5.1ch로 해야만 소리가 모두 나오는 것입니다.

또한 dvd-rom 구입시 같이 동봉되는 POWER DVD도 번들용으로서 2ch만 지원이 됩니다.

쉽게 말씀드리자면 스피커,사운드카드,소스,재생 프로그램 4가지가 5.1ch이 지원이 되어야만 5.1ch 감상이 가능합니다.

사운드 카드의 설정법은 저희 자료실의 제품설치 정보란의 70번을 참고 하시면 됩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휴먼CNH
서울특별시 용산구 새창로45길 42, 3층(신계동)
법인명(상호):휴먼CNHㅣ대표자:최광진ㅣ개인정보관리책임자:최광진ㅣE-mail:webmaster@icompara.co.kr
사업자등록번호:825-18-02192ㅣ통신판매업신고:제2023-서울용산-1425호

대표전화: 02-3273-8244 | 팩스번호:02-706-1799

Copyrighⓒ 1999-2024 COMPAARA All rights re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