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모니터
모니터암
프린터,복합기,스캐너
키보드
마우스
네트워크,케이블,젠더 +
스피커,헤드셋
저장장치(외장하드/외장SSD)
화상캠,영상장비
USB,메모리카드,리더기 +
토너,잉크,용지
전산용품
소프트웨어(운영체제) +
기타
|
|
 |
| |
|
|
오늘 그래픽카드샀는데여. |
|
COMPARA |
 |
03/05/21 10:14 |
|
311 |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박상규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오늘 쥐포스4 mx 440 se그래픽카드를 매장가서 직접 구입했는데여.
3DMARK할려고하면..컴퓨터가.다시.재부팅이 됩니다..
왜그러져?
그리고 BENCH MARK 프로그램으로 돌리면..수치가 58이나오고여
펜티엄3 1.0G 256 SDR GEFORCE4 MX 440 SE 사양도.그렇게 낮은것도 아닌데.도데체 왜그런지 모르겠습니다.
------------------------------------
일단 예전에 쓰시던 vga드라이버를 깨끗이 삭제를 하시고 드라이버를 다시 설치해 주시기 바랍니다.
3dmark말고 일반 3d 게임에서도 증상이 나타나는지 확인해 보시고 동일 증상이시라면 그래픽카드의 문제이므로
교체를 받으셔야 합니다.
택배로 보내주시거나(cj택배) 직접방문하시면 점검후 교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
|
|
|
|
|
|
|
 |
 |
 |
 |
|
박상규 |
03/05/20 |
1128 |
|
|
이해성 |
03/05/20 |
1262 |
|
|
|
| |
|
|
|
|